[TRANS] 110421 Pesan Sandeul di Homepage

안녕하세요 !!
산들 입니다 ~!! ㅎㅎ
B1A4 공식 홈페이지가 드디어 생겼네요 !! 와우 !! ♥♥
B1A4 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 !!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
앞으로 여러분 앞에 설 일이 아주 많아질 것 같은데요
항상 팬 여러분 앞에 서면 너무 떨리겠지만…
또 한편으론 응원을 많이 해주셔서 너무 듬직할 것 같아요 !! ㅎㅎ
저는 그렇게 믿습니다 !!ㅎㅎ
저희는 항상 최선을 다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까요!! ㅎㅎ
앞으로 더 사랑해 주실꺼죠 ??
저희 B1A4 공식 홈페이지가 생기고 처음 남기는 글이라…
지금 손도 너무 떨리고 막…으아~!! 어쩌죠??ㅠㅠ
휴~!! 앞으로 여러분께 많은 모습 보여드릴테니까!! 기대해주세용 ~ㅎㅎ
저는 이만.. 열심히 연습하러 가야겠네요 ㅎㅎ
아자아자 !! 화이팅 B1A4 !! 산들도 화이팅 ~ ♥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Translate-

Haloo!!
Aku Sandeul~!! ㅎㅎ
B1A4 akhirnya punya official homepage!! WOw!! ♥♥
Semua fans yang mencintai B1A4!! Terima kasih banyak!! ♥♡
Di masa yang akan datang, kami akan bekerja lebih banyak dihadapan semuanya
Walaupun kami selalu gugup berdiri di depan para penggemar…
Untuk sangat banyak menyemangati kami, (para penggemar) kelihatannya sangat dapat diandalkan!! ㅎㅎ
Aku mempercayai itu!! ㅎㅎ
Kami akan selalu melakukan yang terbaik untuk menunjukkan kepada kalian sisi terbaik kami, dan kami bekerja keras!! ㅎㅎ
Kalian akan semakin mencintai kami kan??
Ini adalah pesan pertama yang kutinggalkan di official homepage B1A4…
Tanganku gemetaran…Ack~!! Apa yang harus kulakukan??ㅠㅠ
Hoo~!! Kami akan menampilkan ke semuanya banyak penapilan di masa yang akan datang!!
Tolong dilihat ya ~ ㅎㅎ
Aku mau off.. Aku harus latihan keras ㅎㅎ
Aja aja!! Fighting, B1A4!! Sandeul juga, Fighting! ~♥
Terima kasih~!! Tolong beri kami banyak cinta di masa depan~~♥♡

Credits : FlightB1A4.com

Trans by : OfficialB1A4

Leave a Reply

